신앙생활

3남선교회 월례회 모습

옥상사랑 2010. 3. 28. 19:29

시온의빛교회 3남선교회 3월 월례회 모습니다.

46~55세의 연령에 해당하는 남자분들로 구성된 3남선교회는 교회내에서 중추적인 역할을 맞고계시는 선교회

입니다. 장로님과 안수집사님등 열성적이신 분들이 모여있는 선교회의 회의모습을 찍었습니다.

1부순서로 찬양과 말씀 그리고 기도를 나누고 2부에는 보고사항과 4월 행사를 논의하며 친교를 나눈자리였습니다.

 

 
   

이번달에는 3분의 생일자가 있어 축하해었주고, 특히  이이범집사님은 생일이시고, 또 세례도 받고 축하할 일이 넘침니다.

4월10일에 부부동반으로 도봉산엘 가기로 했습니다. 

가까운곳에 좋은 산들이 많았는데 가보질 못했습니다. 이번기회에 함께 친교도 나누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야겠네요.

한 교회의 지체들로 서로 교제도 나누며 신앙생활을 통해 믿음도 커지고 삶이 풍성해짐을  느낌니다.

아직 선교회에 참석하지 않으시는 분들이 계신데 4월 10일에는 모두 참여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으면 좋겠습니다.

 

지금 우리 시온의빛교회에선 남선교회가 활성화되고 있습니다.

각 선교회별로 활발한 모임과 행사를 준비하면서 건강한 교회로 지역사회에 빛이되는 교회가 되어 "10년후에는

한국교회를 섬길 수 있는 교회"로 발전하고자 온 성도가 힘을 모으고 있답니다. 

 

4월부턴 본격적으로 남자구역예배도 시작하여 비슷한 연령과 지역에 계신 성도님들이 함께 모여 예배도드리며,

교제도 나누면서 새신자들이 교회에 잘 적응하시고 신앙도 커질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함께 기도하면서 힘을 모으면 우리가 생각하는 것보더 더 큰 은혜와 능력이 생깁니다.

시온의빛교회 집사님들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