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랑천사랑

8.15 광복절 태극기 달기운동

옥상사랑 2006. 10. 7. 14:12
도봉한신아파트 주민여러분 실로 감격스러운 모습이 연출되었네요.
 
제가 처음 태극기 게양운동을 제안했을 때 "저" 조차도 실현 가능성에 대해 반신반의 하면서 시직했었습니다.
그러나, 동대표회장님과 부녀회장님 통반장님들 그리고 동호회원이 모두 힘을 합처 짧은시간이지만 합심하며 노력하니 여러분들께서 보시는대로 "꿈은 이루어진다"라는 말을 실현했습니다.
 
 
우리 도봉한신아파트 온 주민이 힘을 모을때 우리는 못할일이 없습니다.
이렇게 단합된 힘을 대내외적으로 모을때 우리는 할수있습니다.
우리의 숙원과제인 저평가된 아파트 가치를 회복시킴은 물론이요, 보다 살기좋은 아파트가 될수있습니다.
 
 
내일 오후 2시에 메이저 신문사인 조선일보에서 우리아파트에 취재하러 옵니다.
그 누구도 생각하지 못한 우리의 저력이 하나씩 실현되고 있지요.
815태극기 게양운동을 하며 소박한 꿈은 조그만 기사도 좋으니 기사화되었으면....
조선일보이외에 동아일보에서도 연락이 왔다네요.
지금까지 강북의 변두리인 도봉동에 그것도 한신아파트에 메이저언론이 관심을 갖는다는 사실하나만 보더라도 나와 여러분들은 이제부터 자부심과 긍지를 갖기에 충분합니다.
 
 
도봉한신 주민여러분!!!
"피그말리온 효과"를 이제는 믿으시죠.....
"꿈은 이루어진다"라는 말을 믿으시죠.....
우리는 할수있습니다.
 
동대표님들과 부녀회원, 통반장님들, 노인회, 그리고 동호회원 여러분들이 하나로 뭉칠때 그 힘은 상상을 초월하는 능력으로 변합니다.
우리아파트의 발전이 무엇인지 모든 기관이 고민하고 앞장서서 나아갈때 그 힘이 제대로 발휘될수있습니다.
 
 
"민심이 천심"이라는 말이있습니다.
즉 상식이 통하는 사회가 올바른 사회가 아닐까요????
"상식[常識]"은  "일반 사람이 다 아는 보통의 지식이나 판단력"이라고 사전에서는 정의하고있습니다.  다시말해 "여론"과도 같은 말인듯 싶습니다.
세상사가 다 상식이 통하는 사회가 된다면 그보다 더 좋은 사회는 없을 듯 싶네요.